HOME

FAQ

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
12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
Q 주문/결제
A
전화상으로는 주문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. 전화 주문 시, 잘못된 주문이 접수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보다 정확한 주문을 위하여 쇼핑몰 내 주문 시스템을 이용하여 직접 주문 부탁드립니다.
Q 주문/결제
A

쿠폰은 종류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르며, [MY INFO] > 쿠폰내역 에서 사용가능한 쿠폰과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쿠폰은 적립금 및 타 쿠폰과 중복사용이 불가능합니다. 

Q 주문/결제
A

적립금은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100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, 적립금을 이용한 전액 결제도 가능합니다.

적립금의 유효기간은 1년 이며,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
Q 회원관련
A

회원정보는 로그인 후, [MY INFO] > 마이페이지 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이벤트 경품 발송 시, 고객님의 기본 회원정보 주소로 발송하여 드리오니 정기적으로 회원정보를 변경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.

Q 주문/결제
A

쇼핑몰 최상단의 [MY INFO] > 주문내역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취소/교환/환불
A

카드로 결제하신 후 주문 취소 또는 반품 후 환불받으실 경우, 카드 승인 취소는 바로 접수되고 있으나 카드사에 반영되기 까지 3일에서 최대 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 고객님의 카드대금 결제일자에 따라 다음달 청구금액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 회원관련
A

상품 주문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'비회원'으로도 주문 가능하시나, 뉴트리테일러 회원가입 하신 후 주문하시면 포인트 적립 및 쿠폰 제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

Q 취소/교환/환불
A

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해 교환/반품을 하실 경우, 배송비는 뉴트리테일러에서 부담합니다.

고객님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로 인해 교환/반품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Q 배송관련
A

배송 업체의 업무 휴무로,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

Q 배송관련
A

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
단, 정기배송의 경우 요일을 지정하여 해당 요일에 발송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12